배우 임철형, 고 송영규 추모 글 게재
배우 임철형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동료 배우 고 송영규를 향한 그리움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표현했습니다.
지난 5일 임철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영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형!"이라는 짧은 메시지를 남겼는데요. 이 사진은 2023년 2월 서초구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진행된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기자간담회 당시 촬영된 것입니다.
해당 연극에서 임철형과 송영규는 페니맨 캐릭터로 더블 캐스팅되어 무대에 올랐으며, 두 배우는 작품 활동 중 다정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임철형은 4일 송영규의 비보를 접한 후 생전 고인과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을 회상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화 '행복의 나라' 홍보 영상 속 유쾌했던 모습
임철형은 또한 영화 '행복의 나라' 홍보를 위해 함께 촬영했던 영상도 다시 되새겼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임철형, 조정석, 송영규가 영화 홍보 활동 중 즐겁게 눈싸움 게임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송영규의 생전 밝고 유쾌했던 모습이 담긴 이 영상은 그를 기억하는 많은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송영규는 지난 4일 오전 8시쯤 경기 용인시 처인구의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향년 55세였습니다.
빈소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다보스병원 장례식장 특1호실에 마련되었으며, 고인의 아내와 두 딸이 상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발인은 6일 오전 8시이며, 고인은 함백산 추모공원에 안장될 예정입니다.
송영규의 최측근은 OSEN과의 인터뷰에서 "형님이 이번 (음주운전) 사건 외에도 원래 스트레스가 많으셨다. 개인적인 일을 포함해 작품수도 줄면서 악순환이 이어진 것 같다"며 "스트레스가 쌓이니까 괴로움을 잊으려고 술을 드셨던 것 같다. 주변에서도 그러지 말라고 했는데 너무 안타깝다"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