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뱃살' 논란 있었던 '나솔' 24기 영수, 다이어트 성공... "나솔 다시 나와주세요"

'나는솔로' 24기 영수 김준호, 놀라운 변신


'나는솔로' 24기에서 영수로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수의사 김준호 씨가 9kg 감량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방송 당시 복부비만 상태가 도드라지며 관리 및 건강 우려를 샀던 그가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10년은 젊어 보이는 놀라운 변신을 이루어냈는데요.


YouTube '쥬비스다이어트JUVIS'


김준호 씨는 "다이어트 전에는 허리가 37인치였는데 지금은 33인치도 큰 것 같다"라고 밝히며 체중 감량의 효과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다이어트 후 뚜렷해진 턱선과 눈에 띄게 줄어든 뱃살은 그의 외모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자신감 회복과 새로운 인연에 대한 기대


김준호 씨는 "다이어트 성공 후 얼굴이 좋아졌다, 예전 얼굴이 보인다 등과 같은 얘기를 주변에서 많이 듣다 보니 잃었던 자신감도 생기게 된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외모 변화와 함께 심리적인 변화도 함께 찾아온 것으로 보이는데요. 최근에는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과 소개팅도 진행했다고 밝혀 연애에 대한 적극적인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YouTube '쥬비스다이어트JUVIS'


김준호 씨는 "이제 나이가 40대가 되다 보니 좋은 사람을 만나 아름다운 연애를 하고 싶다"며 "앞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면 당당하게 어필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확연하게 달라진 모습에 누리꾼들은 "수의사 아저씨에서 오빠 됐다!", "진작 이러고 방송 나오지", "다시 나솔사계 고고", "금방 연애하실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외모뿐만 아니라 자신감까지 되찾은 김준호 씨의 앞으로의 행보와 새로운 인연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