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홍현희, 광고 모델 브랜드 사기 피해 경고
코미디언 홍현희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와 관련된 사기 피해를 막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습니다.
지난 달 31일, 홍현희는 개인 채널을 통해 중요한 공지 글을 게시하며 소비자들의 주의를 당부했는데요.
홍현희는 공지를 통해 "최근 사기 사이트를 통해 물건 구매를 유도하고 있다고 한다. 이는 현재 불법으로 확인되고 있다"며 "이로 인한 피해를 막고자 회사에서 노력 중에 있다"라고 알렸습니다. 또한 이미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을 위해 "고객센터나 공지 사항을 통해 피해 구제 방법을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이며 고객센터 링크까지 친절하게 첨부했습니다.
의료기기 브랜드와의 인연
홍현희는 2023년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네고왕' 시즌5의 MC를 맡으면서 의료기기 압박용 밴드를 제조하는 해당 브랜드와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홍현희는 제품들을 직접 착용하며 "일상 생활에서 느꼈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만족도를 표현했는데요. 이러한 진정성 있는 제품 평가가 브랜드 측의 눈에 들어 결국 홍현희는 해당 업체의 공식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해당 업체는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를 진정성 있게 표현한 홍현희의 모습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사기 피해 경고 공지를 통해 홍현희는 단순한 광고 모델을 넘어 소비자 보호에도 앞장서는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