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0일(일)

"단체 여행갈 때 딱이다"...8500원짜리 '점보 도시락' 라면의 실제 크기 (+영상)

점보도시락 라면 크기 / 온라인 커뮤니티


칼로리는 3160kcal...편의점 GS25에서 출시한 '점보도시락' 라면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초대형 라면 '점보도시락' 라면이 출시하자마자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점보도시락' 라면을 먹는 인증샷이 공개됐는데, 그 실물에 "충격적"이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GS25가 전날 내놓은 점보도시락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입고 즉시 완판돼 품귀 현상마저 나타나고 있다고 한다. 


YouTube '핑크뚜란PINKDDURAN'


'점보도시락' 라면은 편의점 GS25 자사 브랜드(PB)에서 내놓은 상품이다. 팔도 도시락을 8.5배 키운 '점보도시락' 라면은 문자 그대로 크기가 어마어마했다. 중량은 무려 729g이다. 칼로리 또한 엄청났다. 


성인 남성의 하루 섭취 권장량 2500kcal를 거뜬히 넘기는 3160kcal였다. 가격은 8500원(온라인 구매 기준)이다.


특히 포장 용기에 있는 여성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 여성은 '점보도시락' 라면을 든 채로 팔을 부들부들 떨고 있었다. 심지어 땀까지 삐질삐질 흘리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 거대한 라면을 실제 끓인 모습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되고 있다.


내용물은 일단 라면 8개로 이름값을 제대로 했다. 먹방 유튜버가 아닌 이상 혼자서 먹는 건 불가능해 보였다.


어마어마한 크기의 '점보도시락' 라면을 본 누리꾼들은 "이걸 만든 목적이 뭘까", "캠핑 갈 때 가져가면 딱 일 듯", "여자 표정이 압권이네 ㅋㅋ"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YouTube '핑크뚜란PINKDDUR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