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BTS 슈가가 아이유와 협업한 신곡 '사람 Pt.2'를 지난 7일 발표했다.
제이홉은 슈가의 솔로 앨범을 축하하며 뜻깊은 선물을 안겨 화제다.
'사람 Pt.2'는 붐뱁 리듬을 중심으로, 편안하게 내뱉는 듯한 슈가의 랩과 아이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
곡이 공개된 날 슈가는 팬 커뮤니티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슈가는 이 날 라디오 DJ로 변신한 모습했다. 방송 도중 제이홉과의 전화 연결도 진행됐다.
제이홉은 "제가 또 저녁에 형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이라며 슈가의 솔로 앨범 발매를 축하했다.
이에 슈가는 "선물을 올린다고? 나는 또 홉이가 투박한 거 챙겨놨나 했지"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제이홉은 자신의 SNS를 통해 5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뜻깊은 선물이 담겨 있었는데요. 바로 신곡 '사람 pt.2'에 맞춰 춤을 춘 것이었다.
노래가 흘러나오자, 자연스럽게 그루브를 탄 제이홉은 자신만의 색으로 '사람 pt.2'에 맞춰 춤을 선보였다.
이어 제이홉은 "춤추는, 사람과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영상을 본 팬들은 "춤 진짜 잘 춘다", "심지어 노래랑 춤이 너무 잘 어울린다", "따뜻한 제이홉", "멤버 응원 해주는거 감동이다", "진짜 큰 선물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