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2일(금)

오늘(9일) 매콤한 죠스 떡볶이에 '짜장 소스' 들이부은 신상 '짜빠떡볶이' 출시

Instagram 'jaws__story'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매콤 쫀득한 떡볶이 맛으로 사랑받아온 죠스떡볶이가 야심 차게 신메뉴를 내놓았다.


9일 죠스떡볶이는 온 가족이 먹기 좋은 신메뉴 '짜빠떡볶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짜빠떡볶이는 기존의 죠스떡볶이에 짜장 소스를 더한 메뉴로 매운맛을 못 먹는 이들도 먹기 좋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짜장 소스의 중독적인 달달한 맛에 떡볶이가 버무려져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한다.


Instagram 'nyomnyomb'


Instagram 'jaws__story'


여기에 고소한 계란 후라이를 더해 이색적이면서도 담백한 맛을 더했다.


죠스떡볶이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 짜빠떡볶이는 배달 및 테이크 아웃 트렌드에 맞춰 조리 후 시간 지체에도 식감과 풍미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집에서도 갓 만든 듯이 맛있는 짜장 떡볶이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이 밖에도 이번 신메뉴에는 중화풍의 '떡또그'와 '범벅만두'가 포함됐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jaws__story'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_alice0620'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_alice0620'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상황이 계속되고 있지만,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3종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죠스떡볶이는 누구나 좋아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코로나19로 칩거 생활이 길어진 요즘, 매콤 달달한 이색적인 짜장떡볶이로 지루했던 당신의 입맛을 깨워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