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5일(목)

"잔까지 준다고?"... 하이트진로가 설날 앞두고 내놓은 '일품진로 선물세트' 3종

하이트진로가 설 명절을 앞두고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습니다.


4일 하이트진로는 각 제품에 맞는 전용잔을 함께 구성해 소비자 만족도 향상에 집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일품진로는 작년 전년 대비 15% 이상의 판매량 증가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별 차별화된 포트폴리오 구축과 소비자 접점 확대를 통한 대중성 강화 전략이 이러한 성장을 이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이번에 출시된 '일품진로 오크25' 선물세트는 375ml 3병과 전용 온더락잔 2개로 구성됩니다. 25도 도수에 최적화된 목통 숙성 원액을 하이트진로의 독자적 블렌딩 기술로 완성해 독특한 향과 풍미를 제공합니다.


'일품진로 오크43' 선물세트는 375ml 2병과 스트레이트잔 3개로 구성했습니다. 엄격한 온도와 습도 관리 하에 12년 이상 숙성된 목통 원액을 블렌딩해 깊고 부드러운 맛을 완성했습니다.


하이트진로의 대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일품진로25' 선물세트는 375ml 3병과 온더락잔 2개를 포함합니다.


향과 풍미가 뛰어난 중간 원액만을 선별해 사용하고, 영하 온도에서 냉동여과공법을 거쳐 잡미와 불순물을 제거한 후 최적의 숙성 과정을 거쳤습니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맛이 특징입니다.


일품진로 설 선물세트 3종은 2월 1주차부터 전국 대형마트 등 가정채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관계자는 "대한민국 증류주의 역사와 정통성이 담긴 일품진로 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며 "국내 대표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선도하며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일품진로는 일품진로 마일드, 일품진로25, 일품진로 오크25, 일품진로 오크43으로 구성된 라인업을 통해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의 본연의 맛과 국내 최대 목통 숙성고에서 완성한 목통 숙성 원액의 깊이 있는 풍미를 각각 다른 주질로 구현했습니다.


단순한 도수 구분이 아닌 원액의 성격과 풍미 차이를 중심으로 설계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명확한 선택 기준과 차별화된 음용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