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서울 성수동에 특별한 카페를 선보입니다. 단순한 카페가 아닌 스포츠와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커뮤니티 허브로 탄생할 예정입니다.
오는 25일 아디다스는 성수동에 '아디다스 카페 3 STRIPES 서울(CAFÉ 3 STRIPES SEOUL)'을 공식 오픈합니다.
아디다스
이 카페는 카페의 본질을 담은 공간이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나누며 즐거움을 찾아나가는 커뮤니티 허브 역할을 하게 됩니다.
카페의 외관부터 눈길을 끕니다. 콘크리트와 벽돌이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외벽과 철제 구조물이 어우러진 독일의 인더스트리얼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아디다스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삼선(3 STRIPES)을 인테리어 곳곳에 반영하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자연스럽게 녹여냈습니다.
메뉴 구성도 특별합니다. 아디다스의 로고 및 아이덴티티에서 영감을 받은 케이크를 비롯해 건강을 생각하는 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베이커리 및 음료 등 총 50여 가지의 메뉴를 선보입니다.
아디다스
특히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마인드셋을 추구하는 브랜드 '도레 크리에이티브 크루(DORE CREATIVE CREW)'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메뉴들은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아디다스의 아이덴티티와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카페 오픈을 기념해 24일 오후 7시에는 프라이빗 이벤트로 'FUN BEYOND RULES CROSSING' 패션쇼가 개최됩니다.
아디다스
카페의 야드를 무대로 펼쳐지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오리지널스뿐만 아니라 러닝, 아웃도어, 축구, 농구, 스포츠웨어, 모터스포츠 등 스포츠 퍼포먼스의 모든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아디다스 FW25 시즌 캠페인 룩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패션쇼를 시작으로 카페에서는 다양한 스포츠 및 컬처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아침을 에너지로 가득 채우는 모닝 레이브,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소규모 클래스는 물론 루프탑에서의 영화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시네마 클럽, 그리고 주말에만 열리는 위켄드 뮤직 라이브 등 팬들이 자발적으로 모이고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아디다스
아디다스 관계자는 "아디다스 'CAFÉ 3 STRIPES SEOUL'을 통해 아디다스를 사랑하는 다양한 팬들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커뮤니티 허브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단순 커피를 결합한 매장 형태가 아닌, 성수동에 오면 자꾸만 들리고 싶은 커뮤니티 공간으로서 거듭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CAFÉ 3 STRIPES SEOUL'은 2025년 10월 25일부터 공식 오픈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