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6일(일)

단돈 3000원에 맥도날드 버거 먹는다... 가을 시즌 해피스낵 라인업 공개

가을 맞이 '해피 스낵' 재편...16일부터 상시 혜택 제공


가을 공기가 물씬 느껴지는 요즘, 따뜻한 간식 하나가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이에 맞춰 맥도날드가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 메뉴들을 선보입니다.


13일 맥도날드가 오는 16일부터 판매하는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해피 스낵'은 버거, 사이드, 디저트, 음료 등 인기 스낵 메뉴를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으로, 맥도날드는 시즌별로 구성을 바꾸며 가성비 있는 선택지를 제시해 왔습니다. 이번 라인업은 1,500원, 2,000원, 3,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도사진] 맥도날드가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목)부터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선보인다.jpg맥도날드


전체 구성은 ▲'치킨 모짜렐라 스낵랩' ▲'애플파이'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아이스 드립 커피(L)'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이며, ▲'애플파이 &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애플파이 & 아이스 드립 커피(L)' 등 콤보 메뉴도 함께 운영합니다.


신메뉴 '치킨 모짜렐라 스낵랩' 출시...'애플파이'도 컴백


가을 시즌 신규 메뉴인 '치킨 모짜렐라 스낵랩'은 바삭한 식감의 치즈스틱과 치킨 텐더 조합에 매콤달콤한 칠리 소스를 더한 구성입니다. 한 손에 쥐기 좋은 랩 형태로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시즌마다 높은 호응을 얻어온 디저트 메뉴 '애플파이'도 돌아옵니다. '애플파이'는 바삭한 파이 속 고소한 버터 향과 달콤한 사과 과육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커피와의 궁합이 좋습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에는 신메뉴 '치킨 모짜렐라 스낵랩'뿐만 아니라, 선선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디저트 '애플파이'를 포함해 더 다채로운 라인업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해피 스낵'을 통해 고객분들이 일상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