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6일(화)

쿠팡, 추석 맞이 주방용품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쿠팡, 추석 맞이 주방용품 대규모 할인 행사 개최


쿠팡이 추석을 앞두고 '주방용품 추석 세일 페스타'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6일까지 계속되며, 테팔, 코렐 등 인기 주방용품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쿠팡은 오늘(11일) 이번 행사가 추석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매주 다른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클리 브랜드 세일'이 이번 행사의 핵심입니다. 1주차에는 윌리브와 실리만, 2주차에는 코렐과 해피콜, 3주차에는 테팔과 바겐슈타이거, 그리고 마지막 4주차에는 남원목기공예사와 포트메리온이 참여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쿠팡 이미지] 쿠팡, ‘주방용품 추석 세일 페스타’…테팔·코렐 등 최대 50% 할인.jpg사진 제공 = 쿠팡


소비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테마관 운영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습니다.


매일 아침 7시에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는 '1DAY 특가'와 인기 상품을 모은 'BEST 대표 특가' 코너가 운영됩니다. 또한 '추석맞이 최대 50% SALE', '가격대별 선물 추천' 등 명절 준비에 최적화된 테마관과 제기/제수용품 등 카테고리별 세일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준비에 필수적인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차례상 준비를 위한 '남원목기 문화재 물푸레 제기 세트',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윌리브 거북티타늄 고급수저 2인 선물 세트', 명절 음식 준비에 필요한 '테팔 매트 프라이팬 3종세트'와 '실리만 하모니 조리도구 3종 세트', 손님 접대용으로 적합한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접시' 등 실용적이면서도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이 할인된 가격에 제공됩니다.


쿠팡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쿠팡이 마련한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즐거운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