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크리에이터 시네와 함께 '올 데이 맑은 비비크림'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뷰티 크리에이터 시네와 공동개발한 '올 데이 맑은 비비크림'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올 데이 맑은 비비크림'은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리알 맑은 BB 크림'의 명성을 이어가는 신제품으로, 피부 고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시네의 참여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에뛰드
에뛰드의 올 데이 맑은 비비크림은 스킨케어링 성분에 포커싱한 비비크림으로, 슬로우에이징 성분으로 주목받는 PDRN 10,000ppm과 피부 재생·진정·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시카,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케어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워터리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 결 사이사이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촉촉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며,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BB크림의 한계를 뛰어넘은 혁신적 제품
이번 신제품은 기존 BB크림의 단점으로 지적되던 잿빛 톤을 개선하여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구현했습니다. 특히 3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쉽게 블렌딩되는 텍스처 덕분에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대신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청담 메이크업샵에서 인기 있는 파운데이션과 BB크림을 섞어 바르는 베이스 꿀팁에도 적합한 제품입니다.
올 데이 맑은 비비크림은 8월 25일 올리브영에서 특별 선런칭되며,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는 올리브영 내 시네 기획전을 통해 최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올리브영 한정 혜택으로 시네의 꿀조합 도구인 찰떡 퍼프와 미니 스패츌러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사진 제공 = 에뛰드
에뛰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슬로우에이징과 파데프리 트렌드에 맞춘,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에 맑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