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여성의 이상한 행동, 블랙박스가 밝혀낸 진실
남편 차에서 발견된 '낯선' 머리끈으로 부부싸움 위기에 처한 부부가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했다가 '동시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편 차에서 여자 머리끈이 나왔어요"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작성자 A씨는 남편 차량의 조수석 의자 옆쪽에서 자신의 것이 아닌 여성용 머리끈을 발견하고 큰 충격을 받았다는데요. A씨는 "보자마자 말도 안 나오고 세상이 빙글빙글 도는 것 같았다"고 당시 심정을 표현했습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gesBank
블랙박스가 밝혀낸 예상치 못한 상황
이후 A씨는 남편에게 머리끈에 대해 묻기 시작했고, 남편은 "당신 거 아니냐?"며 전혀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낯선 머리끈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대화는 결국 언쟁이 됐다는데요. 곧이어 블랙박스 영상을 살펴본 두 사람의 눈에는 믿을 수 없는 장면이 담겼습니다.
A씨는 "웬 모르는 여자가 조금 열린 창문 틈새로 머리끈을 쏙 넣고 그냥 가버리더라"며 남편과 빚은 오해를 풀고 화해했다고 전했습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그러면서 A씨는 "대체 남의 차에 왜 그런 짓을 하고 갔는지 모르겠다"며 일면식 없는 여성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에 의문을 표했습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편이 억울할 뻔했다", "남의 가정 파탄 내려고 저런 거 같다", "블랙박스에 찍혀 있어서 다행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일부 누리꾼들은 "우리 아파트 주차장에도 열린 창문에 쓰레기 넣고 가는 인간들이 있다"며 유사한 경험을 공유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