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남편 차에서 발견된 '낯선' 머리끈... 블랙박스 확인한 부부 '동시에' 벙쪘다

낯선 여성의 이상한 행동, 블랙박스가 밝혀낸 진실


남편 차에서 발견된 '낯선' 머리끈으로 부부싸움 위기에 처한 부부가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했다가 '동시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편 차에서 여자 머리끈이 나왔어요"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작성자 A씨는 남편 차량의 조수석 의자 옆쪽에서 자신의 것이 아닌 여성용 머리끈을 발견하고 큰 충격을 받았다는데요. A씨는 "보자마자 말도 안 나오고 세상이 빙글빙글 도는 것 같았다"고 당시 심정을 표현했습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gesBank


블랙박스가 밝혀낸 예상치 못한 상황


이후 A씨는 남편에게 머리끈에 대해 묻기 시작했고, 남편은 "당신 거 아니냐?"며 전혀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낯선 머리끈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대화는 결국 언쟁이 됐다는데요. 곧이어 블랙박스 영상을 살펴본 두 사람의 눈에는 믿을 수 없는 장면이 담겼습니다.


A씨는 "웬 모르는 여자가 조금 열린 창문 틈새로 머리끈을 쏙 넣고 그냥 가버리더라"며 남편과 빚은 오해를 풀고 화해했다고 전했습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그러면서 A씨는 "대체 남의 차에 왜 그런 짓을 하고 갔는지 모르겠다"며 일면식 없는 여성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에 의문을 표했습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편이 억울할 뻔했다", "남의 가정 파탄 내려고 저런 거 같다", "블랙박스에 찍혀 있어서 다행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일부 누리꾼들은 "우리 아파트 주차장에도 열린 창문에 쓰레기 넣고 가는 인간들이 있다"며 유사한 경험을 공유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