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권은비 워터밤 뜨겁게 달군 뒤 '생존 위기' 찾아온 유부남들... 살아남는 법 공유되고 있다

권은비 워터밤 영상, 남성들의 '생존 전략' 화제


가수 권은비의 워터밤 공연 영상이 소셜미디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유부남들 사이 특별한 '생존 전략'이 등장했습니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권은비 사태에 유부남들이 살아남는 법'이란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Instagram 'silver_rain.__'Instagram 'silver_rain.__'


권은비는 지난 6일 '워터밤 서울 2025'에서 헤드라이너로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워터밤 여신'이라는 수식이 따라붙는 권은비는 이날 역시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로 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권은비는 화이트 비키니에 크롭 기장의 체크 패턴 셔츠, 짧은 핫팬츠를 매치해 셔츠 끝단의 러플 디테일로 페미닌하면서도 발랄한 무드를 강조했습니다. 


특히 화이트 비키니 톱을 이너에 매치한 뒤 셔츠 끝단만 묶는 연출로 몸매를 강조해 남성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이후 유튜브와 각종 SNS에서 권은비의 무대 모습이 담긴 영상이 빠르게 확산됐는데, 연인이나 아내가 있는 남성들에게는 일종의 '위기 상황'이 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런 상황에 대처하는 남성들의 재치 있는 방법들이 유머 코드로 공유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온라인 커뮤니티


한 게시물에서는 아내가 "여보 워터밤 권은비 영상 봤어?"라고 묻자, 남편은 의도적으로 "뭔 밤???"이라고 대답하며 상황을 회피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 '모른 척' 전략으로 위기에서 살아남았다는 유머러스한 결말이 많은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모른다는 순수함'이 최고의 방어책


여성의 시점에서 "울 오빠 권은비 모른다 ㅋㅋㅋㅋ"라는 내용과 함께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캡처 사진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대화에서 여성이 "권은비 봤어? 안 봤어?"라고 묻자, 남성은 "권은비가 뭔데"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여성은 "안 봤네 ㅠㅋㅋㅋㅋㅋ"라며 "그럼 됐어 ㅋㅋㅋ"라고 안심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image.png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누리꾼들은 "권은비가 뭔데는 진짜 필사적이다", "사람 이름이면 보통 '누군데?'가 나오지 않나?", "모른 척 해야 가정의 평화가...", "또 하나 배워 갑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2018년 10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IZ*ONE)으로 데뷔, 그룹 활동 종료 후에는 솔로 가수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이후 '워터밤'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입지를 굳힌 권은비는 첫 출연 이후 매년 '워터밤'을 찾았고, 올해로 3년 연속 헤드라이너로 관객들을 만났습니다. 


지난해에는 꼬마빌딩을 24억 원에 매입한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