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8일(목)

전현무가 이끄는 '세상에 이런 일이' 시즌2 제작... 바뀐 MC 구성원 보니

SBS 장수 예능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 출격


SBS 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시즌2로 돌아온다.


오는 29일 오후 9시에 첫 방송을 시작하는 이번 시즌은 시즌1 종영 후 약 3개월 만에 시청자들과 다시 만나게 됐다.


인사이트SBS


시즌2에서는 기존 MC진인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우주소녀 수빈이 계속해서 호흡을 맞추게 된다. 다만 시즌1에서 함께했던 개그맨 김용명은 이번 시즌에서는 출연하지 않는다.


'세상에 이런일이'는 26년이라는 긴 역사를 자랑하는 SBS의 대표적인 장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5월 잠시 휴지기를 가진 후 5개월간의 재정비 기간을 거쳐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왔다.


시즌2에서 선보일 새로운 콘텐츠


기존의 15분 가량 VCR 형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짧은 코너를 선보이며 변화를 꾀했던 시즌1은 소재를 확장하고 MC들의 토크를 더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이러한 변화는 젊은 시청자층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제작진은 시즌2에 대해 "SBS 장수 예능의 명맥을 이으며 젊은층에게도 호응도가 뜨거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시즌2에서는 발품을 팔고 공을 들인 아이템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매주 특집이라 할 만큼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이야기들이 준비돼 있다"고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2'는 기존의 신선한 포맷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운 소재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제작진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