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8일(목)

이장우, 100kg 넘은 근황 포착... 전현무 "목 없어졌더라"

전현무,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장우 근황 폭로


전현무가 배우 이장우의 최근 모습에 대해 솔직한 발언을 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전현무는 이장우에 대해 "얼마 전에 봤는데 목이 아예 없어졌다. 느티나무처럼 됐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환희는 자신의 식이 조절에 대해 언급하며 "나도 놓고 먹으면 커진다. 정말 참고 있다. 살이 찌면 빼기 힘들어서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고 토로했다.


이에 전현무는 "사촌 동생이 이장우 씨 아니냐"며 "먹는 거 좋아하는 집안"이라고 말했고, 환희는 이장우가 "작은 이모 아들"이라고 가족 관계를 설명했다.


환희는 이어 "저는 오래 활동을 했으니까 식욕을 참을 수 있는 것"이라며 "장우씨는 이제 놓은 거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연예계 동료들이 전한 이장우의 달라진 모습


브라이언도 이장우의 변화에 놀라움을 표현했다. 그는 "언제 그렇게 바뀐 거냐"며 "이장우를 어렸을 때부터 봤는데 그땐 작고 말랐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어 "볼 때마다 '언제 사람이 이렇게 식탐이 터졌나'라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를 듣던 전현무는 이장우에 대해 "완전히 놨다"며 "얼마 전에 봤는데 목이 없어져 통목이다. 느티나무처럼 됐다"고 폭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최근 이장우는 샤이니 키와 함께 한 셰프 지인의 레스토랑을 방문해 인증샷을 남기며 근황을 전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장우는 100kg가 훌쩍 넘은 듯한 체형으로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인사이트Instagram 'gerrard_park'


한편 이장우는 2018년 KBS2 '하나뿐인 내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8살 연하 배우 조혜원과 열애를 인정하고, 2023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한 방송을 통해 "내년 결혼 준비중"이라고 밝혀 결혼 소식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