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8일(목)

문채원이 19금 연기로 난리난 'SNL' 촬영 후 남긴 소감

문채원, 'SNL 코리아' 첫 도전 소감 공개


배우 문채원이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7 게스트 출연 후 솔직한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moonchaewon_official'


지난 5월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첫 라이브 코미디 쇼 경험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팬들과 공유했다.


문채원은 "이런 무대가 처음이라 긴장을 많이 했는데, SNL 모든 제작진분들과 작가님들, 신동엽 선배님, 그리고 최고의 배우분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토요일 밤 8시 방송을 위해 정말 많은 분들이 노력하시고 열정으로 임하시는 현장에서 저도 최선을 다했지만, 서툰 모습도 담겼던 것 같아요"라고 첫 코미디 도전에 대한 겸손한 마음을 드러냈다.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 사로잡은 문채원


문채원은 지난 10일 방송된 'SNL 코리아'에서 기존의 청순하고 차분한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양한 콩트에 과감히 도전하며 유쾌한 연기와 센스 있는 애드리브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인사이트Instagram 'moonchaewon_official'


특히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코미디 연기에 도전하며 배우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 문채원은 현장 관객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현장에 와주신 관객분들에게도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말로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문채원의 반전 매력 최고", "서툴긴 커녕 완전 잘했는데?", "코미디도 잘 소화하는 배우" 등의 반응을 보이며 문채원의 새로운 도전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