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8일(월)

'응답하라' 신원호 PD, 미미 차기작 주인공으로 언급... 캐스팅 이유는?

오마이걸 미미, '응답하라 2002' 캐스팅 되나


오마이걸의 멤버 미미가 인기 드라마 시리즈 '응답하라'의 새로운 작품 주인공이 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인사이트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3' 


이날 방송에서는 지구 용사 4인방 이은지, 이영지, 미미, 안유진이 아부다비로 떠나기 전 사전 모임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 중 이영지는 신원호 PD에게 '응답하라 2002'를 언급하며 주연으로 캐스팅되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다. 


신원호 PD는 이전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영지를 주연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인사이트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3' 


이에 대해 이영지는 "저 연기 연습했다. 저 진짜 뽑아주셔야 한다"고 열의를 보였으나, 신원호 PD는 "그날 좀 취했나?"라며 웃음으로 답변을 피했다.


이어진 가상 오디션에서는 멤버들이 연인에게 전화로 이별 통보를 받는 상황을 연기했다. 


이영지는 "연애할 에너지가 없다"는 연인의 말에 "에너지 드링크 마시면 되지 않느냐. 너 여자 생겼지?"라고 재치 있는 대사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3' 


안유진의 연기를 본 신원호 PD는 "이렇게 안 배운 연기를 좋아한다"며 칭찬했다.


특히 미미는 이별 통보를 받고 욕하는 장면을 실감 나게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과거 '라디오스타'에서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MC들의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신원호 PD는 미미의 딕션과 개성을 높이 평가하며 최종적으로 그녀를 선택했다. 그는 "저는 워낙 개성 있는 캐릭터를 좋아한다. 왠지 미미에게 맞는 캐릭터가 나올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