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6일(수)

'장발'로 육아 중인 근황 전환 래퍼 빈지노... 아들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 공개했다

래퍼 빈지노, 아들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 공개


래퍼 빈지노가 아들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realisshoman'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에 아기자기한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올린 빈지노는 생후 6개월 된 아들을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진 속에서 그는 편안해 보이는 반소매 티셔츠와 길게 기른 머리에 모자를 써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의 아들은 멜빵바지와 모자를 쓰고 있으며, 얼굴은 이모티콘으로 가려져 있지만 귀여움이 뿜어져 나왔다.


사진의 배경에는 벚꽃이 만개해 있어, 빈지노가 아들과 함께 꽃놀이를 즐긴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모습은 팬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인사이트Instagram 'realisshoman'


빈지노는 독일 출신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2014년부터 연인 관계를 이어왔으며, 8년간의 열애 끝에 2022년 8월 결혼했다. 지난해 11월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의 출산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빈지노는 지난 2009년 데뷔 이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2012년에 발매한 첫 번째 솔로 음반 '24:26'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DJ 겸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협업하여 '멀어', '아쿠아맨(Aqua Man)', '부기 온 앤드 온(Boogie on &on)'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음악적 입지를 다졌다.


빈지노는 현재도 다양한 음악 활동과 함께 가족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지내고 있다. 그의 인스타그램은 팬들에게 그가 어떤 삶을 살고 있는지 엿볼 수 있는 창구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