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신제품 '필라이트 클리어' 금일(25일) 출시
하이트진로
대한민국 No.1 발포주 필라이트가 또 한 번의 진화를 선보였다.
금일(25일) 하이트진로는 깔끔한 목넘김과 시원한 비주얼을 앞세운 신제품 '필라이트 클리어'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2017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0억 캔을 기록하며 시장을 선도해온 필라이트는 퓨린컷, 라들러, 로우칼로리 제품 등 과감한 시도로 혁신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번 신제품 역시 '필라이트 클리어'라는 이름처럼 투명하고 깔끔한 맛으로 또 한 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클리어 공법으로 구현한 깔끔한 목넘김
하이트진로
특히 '필라이트 클리어'의 핵심, 최상의 깔끔한 목넘김은 하이트진로의 독자 기술 '슈퍼클리어 공법'을 통해 완성됐다.
잡미와 잔맛은 최소화하고 청량감은 극대화한 이 기술은, 100년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백 차례의 테스트 끝에 탄생한 결과물이다. 덕분에 첫 모금부터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이어지는 목넘김이 인상적이다. 진짜 '깔끔한 한 잔'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는 제품이다.
하이트진로
또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 역시 이름 그대로 클리어(Clear), 깔끔함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필라이트의 상징인 코끼리 필리 캐릭터는 과감히 생략하고, 대신 큼직한 '生(생)' 표기로 제품 본연의 특성을 강조했다. 실버와 클리어 블루 컬러 조합은 말 그대로 '보는 맛'을 더한다. 심플하면서 세련된 비주얼은 올여름 냉장고 속 필수템으로 자리잡기 충분해 보인다.
합리적 가격의 트렌디한 신제품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클리어'는 힙한 비주얼, 뛰어난 퀄리티, 가성비까지 갖춘 육각형 매력의 제품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을 원하는 요즘 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딱 맞는 선택지로, 새로운 시장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은 350mL 캔부터 1.6L PET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혼술이든, 피크닉이든 상황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요즘, 시원하고 깔끔한 한 잔이 생각날 때, 맛도 비주얼도 클리어한 새로운 '필라이트 클리어'가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