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여름이 슬며시 고개를 들고 있는 요즘, 땀은 줄이고 쾌적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같다.
스케쳐스는 이번 시즌, 여름에 꼭 맞는 실용적인 썸머 컴포트웨어를 제안한다. 입는 순간 나다운 여유를 느낄 수 있게 해줄 듯하다.
스케쳐스
스케쳐스가 두번째 스토리로 공개한 이번 '썸머 컴포트 에세이'는 이름처럼, 편안함에 진심인 박은빈의 새로운 모습으로 채워졌다.
썸머 컬렉션 답게 가볍고 시원한 실루엣, 여기에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성 소재로 일상은 물론 한 여름 야외 활동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그야말로 '여름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편안함'을 경험하게 한다.
스케쳐스
배우 박은빈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 역시 주목할 만하다.
잔잔한 일상 속에서 편안할 때 나오는 진짜 나의 모습을 발견해 가는 박은빈. 그녀의 청량한 에너지와 싱그러움이 스케쳐스의 옷과 만나 '컴포트'의 가치와 '나 다운 순간'을 한층 더 섬세하게 전한다.
그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제품은 코랄 컬러의 산뜻한 '썸머 라이트 셋업’이다.
스케쳐스
박은빈이 착용한 '썸머 라이트 셋업'은 가볍고 시원한 나일론 소재에 UV차단, 발수, 투습 기능까지 갖춰 일상 뿐만 아니라 여름철 야외활동에 매우 유용한 아이템이다.
여름을 향해가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저녁 러닝이나 가벼운 운동 시 걸치기에도 좋다.
스케쳐스
스케쳐스 어패럴의 진가는 신발과의 조합에서 더욱 빛난다.
스케쳐스 신발과 옷을 함께 매치했을 때 느껴지는 그 편안함은 바쁜 하루 속에서도 몸과 마음에 여유를 더해준다. 하루의 시작부터 끝까지 편안함을 입고 신는 것, 스케쳐스와 함께 경험해보자.
스케쳐스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데일리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스케쳐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준비가 아직이라면, 스케쳐스와 함께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