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 故김새론과 '미성년자 교제' 부정 김수현 추가 폭로
배우 김수현이 기자회견을 통해 故김새론과의 미성년 연애 의혹을 부정한 가운데,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추가 증거를 공개하며 이에 반박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김수현 '미성년자 연애 동영상' 추가 공개"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김세의는 "전날 김수현 측에서 기자회견에 직접 나선다고 했을 때 변호사와 고 김새론 유족이 '진정성을 갖고 사과하려나 보다'라며 동영상 공개를 하지 맙시다라고 했는데 내가 절대 그러지 않을 거라고 했다"며 운을 뗐다.
이어 "저희가 확보한 김새론씨의 휴대전화만 5대, 노트북만 4대다. 김새론씨가 하나도 버리지 않았고 다 캡처해놨다"고 덧붙였다.
YouTube '가로세로연구소'
그러면서 김세의는 김새론의 휴대전화를 포렌식 한 결과 지난 2018년 6월 20일 오후 11시 20분께 촬영된 영상이 발견됐다고 주장하며 고인의 집에서 음식을 먹는 김수현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김새론은 닭볶음탕을 먹으려는 김수현에게 "어떠신가요? 빨리 먹어요"라고 물었고, 김수현은 대답을 얼버무렸다. 이후 김수현은 세탁기 종료 알림이 울리자 황급히 자리를 떴고, 김새론은 "어이없어"라며 웃었다.
김세의는 해당 영상 속 소주로 추정되는 물체가 테이블 위에 올라가 있는 것을 보며 김수현이 '미성년자'인 김새론과 소주 데이트를 즐겼다고 주장했다.
YouTube '가로세로연구소'
또 김세의는 "유가족이 다 공개하라고 했지만, 저희는 조금씩 보여드리겠다. 김수현씨가 사과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나아가 가세연은 김수현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를 부르는 모습과 김수현과 김새론의 스키장 데이트 모습, 자고 있는 김새론의 모습 등을 잇달아 공개했다.
한편 지난달 31일 오후 4시 30분 김수현은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기자들을 불러 모아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김수현은 "고인과 저는 5년 전, 1년간 교제했다"라며 故김새론과의 '미성년 연애'를 부정했다.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