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알코올 도수 16.9도의 저도수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마일드'를 지난 2월 27일 새롭게 선보였다.
하이트진로
100년의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한 '일품진로 마일드'는 일품진로 라인업이 자랑하는 깊은 풍미를 유지하면서도 16.9도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평소 증류식 소주를 가볍게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듯하다.
하이트진로
이번 '일품진로 마일드'의 출시로 다양한 주류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100% 국내산 쌀로 빚은 '일품진로 마일드'는 부드러우면서도 일품진로 라인업다운 깊은 향과 풍미가 특징이다.
이를 위해 양조 과정에서 첫술과 끝술은 과감히 버리고 향과 풍미가 뛰어난 중간 원액만을 사용했다.
하이트진로
좋은 술과 맛있는 안주를 함께 즐기는 애주가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일품진로 마일드의 부드러운 음용감 덕분에 다양한 음식과 조화롭게 어울리며 연인, 친구 등 여러 사람과 가볍게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일품진로 마일드' 출시로 '일품진로',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일품진로 오크25', '일품진로 오크43', '일품진로 고연산'을 포함한 증류식 소주 라인업을 더욱 확대했다.
하이트진로
다양한 증류식 소주 신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시장에 선보인 결과, 지난해 일품진로 브랜드 판매량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약 26% 증가하며 국내 증류식 소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미쉐린 가이드의 공식 증류식 소주 파트너로 2년 연속 선정되며 미식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하이트진로
지난 1일에는 일품진로 마일드 출시에 따라 브랜드 모델인 이효리와 함께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평소 애주가로 잘 알려진 이효리가 선택한 좋은 술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담았다는 후문이다.
'일품진로 마일드'의 제품 패키지와 용량(375ml 병)은 기존 일품진로와 동일하다. 지난달 27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 채널과 가정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