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0일(일)

'19금쇼' 출연한 블랙핑크 리사, 공연 직후 찍은 사진 공개됐다

인사이트X 'LisainArabic'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블랙핑크 리사가 참여한 파리 3대 카바레 쇼인 '크레이지 호스(Crazy Horse)' 출연진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리사는 총 5회의 카바레 공연을 펼친다.


리사가 헤드라이너로 참여한 '크레이지 호스'는 물랑 루즈(Moulin Rouge), 리도(Lido)와 함께 프랑스 파리의 3대 쇼로 불린다. 19세 미만 관람 불가인 상의 탈의 스트립쇼이자 누드 공연으로 유명하다.



해당 공연에서 여성의 나체에 빛과 조명을 비춰 성 상품화 논란이 인 바 있으며, 지난 2015년 내한 공연 때는 영상물등급위원회에 의해 청소년 관람 불가 판정을 받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리사가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화제가 됐다.


리사는 개인 SNS를 통해서도 "이 무대가 마침내 펼쳐진다니 기다릴 수 없어"라는 멘트와 함께 공연장에 도착한 모습을 공개했다.



또 그는 자신의 실루엣이 담긴 영상을 당당하게 공개하면서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첫 공연이 끝난 뒤 2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리사가 출연진과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와 시선이 쏠렸다.


'크레이지 호스'의 기존 출연진은 상의를 탈의한 상태였고, 의상과 장갑, 가발을 착용한 채 신체 일부를 가리고 있는 모습이었다.


인사이트X 'LisainArabic'


반면 리사는 상의 탈의를 하지 않았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활짝 웃어 보였다.


한편 리사는 해당 공연 스케줄을 소화하고자 지난 24일 스태프 없이 홀로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일각에서는 리사와 YG엔터테인먼트가 재계약을 하지 않은 것 같다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