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0일(일)

'전참시' 이상엽이 2억짜리 '벤츠 G바겐' 타는 모습 잡히자 다급히 내놓은 말 (영상)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배우 이상엽이 2억 원에 달하는 고급 외제차를 운전하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쏠렸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는 관찰 예능이 처음인 이상엽과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상엽은 이른 아침부터 필라테스를 하기 위해 집을 나섰다.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자신의 차량을 향해 터벅터벅 주차장을 걷던 이상엽은 고급 외제차 앞에서 멈추자 이를 본 패널들은 "이 차를 타는구나"라고 감탄을 쏟아냈다.


이상엽이 탑승한 차량은 2억 원대 가격으로 알려진 M사 외제차로, 1997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같은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는 해당 차는 고가의 가격에도 구매 시 1년 넘게 대기해야 한다고 알려진다.


이상엽은 예상치 못한 장면에서 관심이 쏟아지자 황급히 해명을 내놓았다.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상엽은 "다 빚이에요"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송은이는 이상엽의 성대모사 '좋았어!'를 패러디하며 "리스 좋았어!"라고 외쳐 주변을 폭소케했다.


이후 이상엽은 곡소리 나는 필라테스를 끝낸 뒤 매니저와 함께 판다 푸바오가 있는 놀이공원으로 향했다.


놀이공원에 입장한 이상엽과 매니저는 한껏 들뜬 표정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굿즈를 양손 가득 구매하는 등 '찐친' 케미를 자랑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YouTube 'MBC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