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0일(일)

덱스가 자기 보러 온 팬들로 행사장 가득 차자, 마이크 들더니 한 스윗한 행동

인사이트트위터 갈무리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UDT 출신 유튜버 덱스가 행사장에 자신을 보러 온 팬들 모두와 '셀카'를 찍어주는 다정함을 드러냈다.


지난 17일 더현대 서울을 찾은 덱스는 자신이 제작에 참여한 스페셜 MD를 소개하기 위해 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덱스 등장 이후 현장은 팬들로 북적였고, 덱스의 스페셜 MD는 판매 개시 5시간 만에 매진됐다.


인사이트트위터 갈무리


이 가운데 덱스가 팬들을 향해 보인 스윗한 행동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각종 SNS에는 성실한 팬서비스를 보이는 덱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잇따라 올라왔다.


영상 속 덱스는 팬들의 사진, 동영상 요청에 모두 응하며 "3초간 사진 착착착 찍고 지나가시면 됩니다"라고 설명했다.


인사이트트위터 갈무리


그는 긴 대기줄에 있는 팬들에게 지친 기색 없이 한 명 한 명씩 다정하게 인증샷을 찍었다.


이에 한 누리꾼은 "덱스가 사진 다 찍을 때까지 안 가겠다고 하더라"라며 그가 팬들과 사진을 남기기 위해 노력한 모습에 감동을 표했다.


아울러 "어린이 팬한테는 눈높이에 맞춰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동영상 틀고 오면 찍을 구도까지 알려줬다" 등의 목격담이 전해지기도 했다.


인사이트

트위터 갈무리


해당 행사 관계자는 덱스가 팬들에게 사진을 찍어주거나 악수해주는 것은 주최한 것이 아닌 '덱스가 원해서 하는 것'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덱스는 '가짜사나이'와 '피의 게임' 출연으로 대중에 인지도를 얻은 군인 출신 유튜버다. UDT 예비역으로 4년간 부사관으로 근무한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dex_xeb'


이후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2', 웨이브 오리지날 '피의 게임2' 등 여러 OTT 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엔 넷플릭스 '좀비버스'에서도 활약하면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