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0일(일)

인스타 DM으로 "사귀자" 고백받는 문신돼지 본캐 나선욱 근황

인사이트YouTube '재밌는 거 올라온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부캐 문신돼지로 MZ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나선욱이 SNS로 고백까지 받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재밌는 거 올라온다'에는 '아침먹고가' 에피소트 8편이 공개됐다.


이날 장성규는 99대장 나선욱 집을 방문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근황 등에 대해 물어봤다.


인사이트YouTube '재밌는 거 올라온다'


나선욱은 유튜브 채널 '별놈들'에서 99대장, 뚱종원, 뚱시경 등의 부캐를 연기하며 MZ세대에게 '부캐 부자'로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특히 여성 앞에서 돈 자랑을 일삼는 문신돼지 부캐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이날 나선욱은 "요새 인기 많아져서 대시 많이 받는다며"라고 묻는 장성규에게 "그쵸 (대시를) 많이 받는다"고 답했다.


인사이트YouTube '재밌는 거 올라온다'


그러면서 "DM으로 많이 (대시를) 받는다"며 "쉬워보여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DM을 받았을 땐 상대의 스토리 '좋아요'를 누르며 은근슬쩍 마음을 표시한다는 나선욱. 그는 "아직 DM이 오게 된 게 얼마 안 됐다"며 "실제로 (DM을 통해) 여성을 만난 적은 없다"고 웃어 보였다.


나선욱은 이런 에피소드를 전하며 "이런 게 되는구나라고 생각하면서도 '그럼 덱스는 얼마나 (DM이) 올까'라는 생각"이라는 말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YouTube '재밌는 거 올라온다'


나선욱의 실제 연애 스타일은 상남자 스타일이다. 그는 "실제로 키스 잘한다는 말도 몇 번 들어봤다"라며 "잘하는 방법으로는, 윗 입술을 공략하고 너무 과하게 하지 않는 것"이라고 꿀팁을 전했다.


나선욱의 진심 가득한 말에 제작진은 크게 소리를 내 웃었고 나선욱은 "까마귀가 왔냐"며 "저랑 키스 해봤어요?"라고 소리쳐 폭소를 안겼다. 


인사이트YouTube '재밌는 거 올라온다'


YouTube '재밌는 거 올라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