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스튜디오 어서오고'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대세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가 현재 수입을 묻는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어서오고'에는 웹예능 '선 넘는 맵찔이' 3화가 올라왔다.
3화에서는 덱스가 게스트로 출연해 MC 권은비와 다양한 얘기를 나눴다.
YouTube '스튜디오 어서오고'
그러던 중 덱스는 "요즘 방송 정말 많이 나오더라. 재미 좀 많이 봤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덱스는 "재미를 보고 있는 단계인 거 같다. 아예 아니라고 할 수는 없으니까"라고 솔직하고 쿨하게 답변했다.
이어 덱스는 "저는 정말 오히려 이런 질문해 줘서 너무 고맙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YouTube '스튜디오 어서오고'
덱스는 "제가 지금 인천에 살고 있는데 주변에서 '야, 너 서울로 이사 안 가냐' 이런다"라며 "아니, 서울을 너무 쉽게 본다 사람들이. 서울 집값이 얼마나 비싼데. 그 정도로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이제 재미는 뭐 조금씩 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UDT 출신인 덱스는 지난 2020년 웹예능 '가짜사나이2'에서 교관으로 등장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YouTube '스튜디오 어서오고'
이후 덱스는 넷플릭스 '솔로지옥2', 웨이브 '피의 게임2'에 연이어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담백한 입담을 뽐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덱스는 최근 방송 중인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에서도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찍는 방송마다 대박을 터트린 덱스는 MBC every1 새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 있어'의 MC로 발탁돼 예능 대부 이경규, 박명수, 권율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태계일주2)'
넷플릭스 '솔로지옥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