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1일(월)

경이로운 소문 2에 새로 등장한 순박한 시골 청년 카운터, 알고 보니 과거 엄청난 빌런이었다

인사이트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카운터'들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히어로물 '경이로운 소문'이 시즌 2로 돌아왔다.


지난 시즌보다 진귀한 볼거리와 한층 더 강해진 카운터들과 악귀들의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능력을 가진 신입 카운터가 등장해 화제를 모은다.


시즌 2에는 나적봉(유인수 분)이라는 캐릭터가 신입 카운터로 영입됐다.


인사이트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나적봉은 시골에서 아버지와 소를 키우는 순박한 시골 청년이다.


맞선 자리에 나갔다가 차에 치일 치일 위기의 맞선녀를 구하려다 혼수상태에 빠지게 되고 그의 희생정신에 감동한 모탁의 추천으로 신입 카운터가 됐다.


순박한 성격 탓에 카운터 훈련을 버거워하고 있어 앞으로 고난이 예상되는 캐릭터다.


인사이트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나적봉의 덥수룩한 더벅머리에 멜빵바지 그리고 순진무구한 표정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하지만 나적봉 역을 맡았던 배우 유인수는 사실 전작에서 지금과 달리 시청자들의 속을 부글부글 끓게 했던 빌런 역을 맡았었다.


배우 유인수는 바로 넷플릭스 최고의 화제작 '지금 우리학교는'에서 빌런 '윤귀남'역을 연기했었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윤귀남은 과학 선생 이병찬이 바이러스를 만들게 만든 진정한 원흉 중 한 명이자 사건 발생 직전까지도 일진 패거리와 어울려 민은지의 알몸 동영상을 찍는 등 온갖 범행은 다 저지르고 다녀 극중 최악의 메인 빌런이었다.


'지우학'에서 일진의 사나운 모습과 '경이로운 소문 시즌 2'에서는 아주 순박한 시골 청년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시청자들은 나적봉을 맡은 배우가 '지우학'의 윤귀남역의 유인수라는 사실에 "완전 반전이다", "지우학 윤귀남인 줄은 꿈에도 몰랐다", "진짜 연기력 대단한 듯"등의 반응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