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tantapic'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권은비가 섹시 글래머 매력으로 일본 도쿄를 뒤흔들었다.
지난 30일 권은비는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워터밤 재팬 2023' 무대에 올랐다.
이날 권은비는 하늘색 비키니에 테니스 치마를 매치해 입고 '청순 섹시'의 정석을 제대로 보여줬다.
온라인 커뮤니티
권은비는 긴 웨이브 머리를 휘날리며 공연을 펼쳐나갔고, 객석에서는 뜨거운 함성이 터져 나왔다.
특히 권은비는 무대에 설치된 대형 물총을 뿌릴 때 급이 다른 S라인 몸매를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때 권은비는 관객들이 다칠까 봐 조심스럽게 물총을 쏘는 모습을 보여 감동을 자아냈다.
또 그는 현장에 와준 팬들을 위해 특급 이벤트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권은비는 무대 중 한국 팬이 '반쪽 하트'를 날리자 직접 찾아가 하트 모양을 완성시켜줬고, 다른 팬들과도 일일이 하이파이브 하는 정성을 보였다.
— Waterbomb_Japan_Official (@Waterbomb_Japan) July 30, 2023
注目集中!みんなの関心を引く女神クォンウンビ! #ウォーターボム #ウォーターボムジャパン #フェス #夏フェス #WATERBOMB #WATERBOMB2023 #WATERBOMBTOKYO #KPOP #JPOP #KHIPHOP #KDJ #MUSICFESTIVAL #KWONEUNBI pic.twitter.com/gnp54XxTsv
서울, 나고야에 이어 도쿄까지 접수한 권은비에 누리꾼은 "역시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신이다", "신이 내린 몸매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8월 2일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를 발매하며 약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씨발 얘들아.... tmi지만 은비웅니 내 프듀 원픽이었는데 이게 무슨 일이냐 나랑 손하트를 해줬다 시발 울거시파 pic.twitter.com/5oYnFTeCVd
— 뉴 (@N11E94W) July 30, 2023
こちらが1回目に来てくれたとき、私が録画ボタン押してなくて撮れてなかったぁぁぁってなってたら、周りの方が"私撮れましたよ"って一斉にエアドロしてくれる優しさに泣きましたオタクにも優しい…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pic.twitter.com/YqvrteBx0Q
— ㅇㄹ(@eunrabbit927) July 30,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