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5일(금)

살 비치는 '검스+흰셔츠' 입고 무대에 누워버린 트와이스 사나 직캠 영상

인사이트YouTube 'L Yap'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트와이스 사나가 월드투어 중 역대급 섹시미를 발산했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트와이스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를 펼쳤다.


이날 트와이스 멤버들은 해외 팬들을 위해 솔로 공연을 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인사이트YouTube 'L Yap'


특히 반응이 폭발적이었던 건 사나의 솔로 무대였다. 사나는 두아 리파의 인기곡 'New Rules'를 선곡했다.


살이 비치는 검은색 스타킹에 시스루 흰 셔츠를 착용한 사나는 무대 위에 누운 상태로 춤추기 시작했다.


사나는 무대 처음부터 빨간 구두와 매끈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안무를 선보였고 팬들은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인사이트YouTube 'L Yap'


이후 사나는 S라인 춤선을 뽐냈으며 어깨 라인 밑으로 자연스럽게 흘러내려온 셔츠는 농염미를 더했다.


사나는 관능적이면서도 퇴폐미 가득한 눈빛으로 팬들과 아이콘택트를 하는 무대 매너를 보여주기도 했다. 


인사이트YouTube 'L Yap'


국내에서 귀엽기로 유명한 사나지만 미국에서 섹시미의 끝을 보여주자 누리꾼은 "진짜 대박이다", "레전드 직캠 탄생"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월드투어 중인 트와이스는 12월 16~17일 일본 반테린 나고야돔, 12월 27~28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에서 추가 공연을 펼친다. 


YouTube 'L Y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