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2일(금)

남친이랑 '꽃놀이' 가서 꼭 찍어봐야 할 '인생 커플 샷' 5컷

인사이트Instagram 'hongsamju'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따뜻해진 봄 날씨에 '꽃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커플들이 많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어딜 가도, 무얼 해도 행복하지만, 데이트를 더욱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둘만의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사진을 찍는 것이다.


재미있게 사진을 찍다 보면 사진 그 자체뿐만 아니라 찍는 과정 또한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 수 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 손잡고 '브이'만 하는 '노잼' 사진만 찍었던 커플들이라면 꼭 집중하자.


꽃놀이를 더욱더 즐겁고 유쾌하게 만들어 줄 인생 커플 샷 5가지 자세를 소개한다.


1. 바라보기 샷


인사이트Instagram 'eworld_83tower'


서로의 눈을 마주치고, 달달한 눈빛을 마구 내뿜으면 된다.


예쁜 꽃밭을 배경으로 사랑하는 이의 눈을 마주치다 보면 어느덧 심장이 쿵쿵 떨리는 소리에 더 큰 설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가장 예쁜 사진이다.


2. 분할 포옹 샷


인사이트Instagram 'adoravle._.dj'


남에게 계속해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기도 부끄럽고, 미안하다면 꼭 챙겨야 할 물건이 있다.


바로 '삼각대'인데, 이 삼각대를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는 커플 사진 자세가 있다.


바로 멀리서부터 뛰어와 '폭' 안기는 분할 포옹 샷이다.


남자친구는 두 팔을 활짝 벌리고 서 있고, 여자친구는 멀리서 뛰어오다 남자친구에게 안기면 된다.


3. 요정 샷


인사이트(좌) Instagram 'hoy_kang'  ,(우) Instagram 'm__sz'


원근법을 이용한 사진이다. 작고 귀여운 여자친구를 둔 커플에게 추천하는 커플 사진 자세다.


사랑스러운 여자친구를 더욱더 귀여운 '요정'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남자친구는 카메라 가까이에 서고, 여자친구는 멀리 세워둔 상태로 여러 자세를 취하면 '귀염뽀짝'한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4. 대두 샷


인사이트(좌) Instagram 'oct_jj', (우) Instagram 'hw.cp_'


누구나 '초 귀요미'로 변신할 수 있는 '대두 샷'이다.


'SNOW'라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도 되고, '금손'을 가진 이들이라면 포토샵을 이용해 '얼큰이'를 만들면 된다. 그렇게 한다면 3등신의 귀여운 비율을 가진 커플이 될 수 있다.


이들처럼 독특한 콘셉트의 대두 샷으로 깜찍한 추억을 남기는 것도 좋을 듯하다.


5. 엽기 샷


인사이트인사이트


커플 사진을 꼭 예쁘게 찍어야 한다는 강박감을 버려도 된다.


비글미 넘치는 엽기 사진은 오히려 나중에 보면 더욱더 웃음이 나오고, 즐거움을 줄 수 있다.


"그땐 왜 저랬을까?" 싶은 기괴한 자세로 커플 사진의 정석을 깨뜨려보자.


6. 그림자 샷


인사이트Pinterest


배경과 연인 모두를 역광으로 촬영해 실루엣만 남기는 것이다.


그림자 사진은 소개한 커플 사진 중 가장 분위기 있는 사진을 연출해낼 수 있다.


무언가 애틋하면서도 설레는 느낌을 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