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pphotography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실내로 우리를 몰아넣던 매서운 한파가 지나고 어느새 봄기운이 감돌기 시작했다.
이런 가운데 최근 각종 SNS에서는 가지각색의 '교복 데이트' 모습을 담은 사진들이 돌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봄에 꼭 해 봐야 할 버킷리스트에 오르고 있다.
이처럼 생각만으로도 많은 이들을 설레게 하는 '교복 데이트'를 100배 즐기고 싶다면, 함께 하는 사람과 장소에 따라 가지각색인 사진들을 통해 알아보자.
친구들과 특별한 우정을 쌓기 위해 교복 데이트를 한다면 놀이공원은 어떨까.
이곳에서 함께 스릴 만점 놀이기구를 타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때로는 '엽사'를 남기면서 평소와는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다.
Instagram 'ji__sam'
Instagram 'meteor._.kkk'
다 같이 포즈를 취하는 단체 사진 타임에는 놀이공원의 화려한 테마를 배경으로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것도 감성 가득한 추억을 마음 한 켠에 새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이렇듯 우정 여행으로 친구들과의 교복 데이트도 많이 가지만, 꽃이 만개하는 봄에 어디를 가든 볼 수 있는 장면은 무엇보다 커플들의 교복 데이트 모습이다.
'썸' 상대 또는 연인과 함께 교복 데이트를 하면 학생 시절을 다시 연인과 함께 보내는 듯한 느낌을 줘 색다른 데이트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후문이다.
전주 한옥마을이나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과 같은 여행 장소는 어떨까. 복고풍 느낌이 충만한 건물들을 배경 삼아 커플 사진을 찍으며 일상에서 벗어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다가오는 봄, 친구들이나 연인과 함께 봄기운이 아련하게 퍼지고 있는 장소에서 그 시절 학생이 되어 추억을 만들어보자.
Instagram 'e.yong88'
Instagram '17_06_03_'ㅇ
(좌) Instagram 'yuyong0319', (우) Instagram 'meteor._.k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