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hyeonanim'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따뜻한 바람이 불며 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지자 나들이를 떠나는 커플들이 많아졌다.
특히 봄철에는 가볍게 입기 좋은 후드나 맨투맨 등을 맞춰 입고 데이트에 나서는 커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커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연인과 같은 옷을 입고 데이트하는 모습을 그린다.
그러나 한두 번 입고 말기엔 비싼 가격 때문에 어떤 옷을 사야 할지 고민될 때가 있다.
이럴 때는 크게 유행 타지 않아 오래 입기 좋은 '가성비 최고' 제품들에 주목해보자.
1. 나이키
Instagram 'sm_1st_nike'
Instagram 'nike_snu'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의류 브랜드 중 하나다.
나이키에서 판매하는 후드나 후드집업은 유행에 관계없이 무난하게 입기 좋다.
2. 아디다스
Instagram 'hyerilli_'
Instagram 'adidasoriginals_bucheon'
나이키와 함께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로 손꼽히는 아디다스는 세 줄의 선이 특징이다.
아디다스의 로고가 그려진 후드티나 삼선이 새겨진 맨투맨은 커플들 사이에서 항상 인기있는 아이템이다.
3. 칼하트
Instagram 'h_wanchen'
Instagram 'carharttwip_kr'
스트리트 브랜드 중에서 가장 유명한 칼하트는 비니, 패딩, 후드집업 등이 유명하다.
칼하트 특유의 로고와 펑퍼짐한 핏은 커플들의 귀여움을 한층 더할 수 있다.
4. 커버낫
Instagram 'y_jin1017'
Instagram '_g.__.y'
'C' 모양의 로고로 유명한 커버낫은 에코백으로도 많이 알려진 브랜드다.
커버낫은 특히 연인들이 맞춰입기 좋은 맨투맨과 후드 아이템이 예쁘다.
5. 챔피온
Instagram 'champion_busan_gwangbok'
미국의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은 미국, 일본보다 비싼 가격으로 희소가치가 높은 편이다.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비싼 가격을 자랑하지만 몇 년 전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어 커플룩으로 맞춰 입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