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엔하이픈 정원 "공부 진짜 못해... 아빠도 수학 가르치다 포기" 솔직 고백 (영상)

엔하이픈 정원이 아이돌 데뷔 계기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2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서 정원, 선우, 니키와 함께 출연해 가수 조현아와 만남을 가졌습니다.


조현아가 "어릴 때부터 아이돌이 꿈이었나"라고 질문하자, 정원은 "원래 태권도 선수 하려고 했다. 운동하려다가 캐스팅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조현아 유튜브


정원은 "처음에는 운동이 너무 힘들어서 캐스팅된 후에 '운동만 아니면 된다' 이런 마음으로 했는데, 재미있어서 계속하게 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 바둑, 미술, 수영 등 다양한 예체능 학원을 다녔지만 "수학 학원은 한 번도 다닌 적 없다"고 털어놨습니다. 조현아가 "공부를 (혼자서도) 잘했나 보다"고 묻자, 정원은 "공부 진짜 못 한다"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정원은 "아빠가 가르치다가 포기했다. 그래도 부모님이 초등학교 수학은 가르칠 수 있지 않나. 그때부터 아닌 것 같다고 하더라"고 말해 더욱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조현아도 "난 수학 문제만 풀면 콧물이 나온다"며 재치 있는 반응을 보여 분위기를 한층 밝게 만들었습니다.


조현아 유튜브


엔하이픈은 지난 16일 미니 7집 'THE SIN : VANISH'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타이틀곡 'Knife'는 어떤 위협에도 굴복하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은 힙합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 완벽한 군무로 팬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YouTube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