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한혜진, 고민 상담 상대로 기안84 선택... "1시간 30분도 들어준다"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고민 상담 상대로 기안84를 선택하는 이유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한혜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다 말해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한혜진은 구독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구독자가 "펑펑 울 만큼 짜증나는 일 생겼을 때 고민 상대는? 이시언 VS 기안84"라고 질문하자, 한혜진은 "둘 중에 굳이 한 명에게 한다면 나는 기안84에게 할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먼저 한혜진은 이시언에 대해 "시언 오빠가 따뜻한데 성격이 너무 급하다"며 "상대방이 말 길게 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반면 기안84에 대해서는 "잘 듣는다"고 평가했습니다.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은 기안84와의 통화 경험을 구체적으로 소개했습니다. 그는 "얼마 전에 한 1시간 30분을 통화한 적이 있었는데, 뭐 하고 있냐면 그림 그리고 있다고 하더라"며 "그림을 그리면서 스피커폰으로 옆에 놓고 계속 통화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한혜진은 "남자들이 '응응' 이런 맞장구 잘 안 치는데 중간 추임새도 되게 잘 넣는다"며 "그래서 긴 통화는 기안이랑 해야 한다. 특히나 질질 짤 거면"이라고 웃으며 설명했습니다. 이시언에 대해서는 "질질 짜면 혼낸다. 그래서 못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혜진은 다른 질문들에도 솔직한 답변을 이어갔습니다. "다시 태어나도 모델을 할 것인가?"라는 질문에는 "똑같이 태어난다면 아마 그렇지 않을까 하다"고 답했습니다.


한혜진 유튜브


"모델이 아니었다면 어떤 직업을 가졌을 것 같나? 가수 VS 배우"라는 질문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겠다. 이런 질문을 많이 받는데 약간 아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굳이 둘 중 하나라면 가수가 좀 더 쉬울 것 같긴 하다. 연기보단 노래하는 걸 좋아하니까"라고 답했습니다. 한혜진은 "내가 노래 좀 하잖아?"라고 능청스럽게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YouTube '한혜진 Han Hye 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