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방탄소년단 지민, 비하인드컷도 화보급... 디올 입고 '비주얼 클래스' 증명

방탄소년단 지민이 올해 첫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 만났습니다.


지난 1월 21일 지민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귤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셀카를 업로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들은 최근 진행한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화보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비하인드 컷들로, 촬영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지민은 자신이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명품 브랜드 디올의 의상을 착용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금발 헤어스타일과 함께 독특한 색감의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특히 연한 블루 셔츠와 패턴 베스트, 와이드 데님을 매치한 스타일링에서는 시크하면서도 자유로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지민은 계단에 걸터앉아 스마트폰을 바라보는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촬영 소품을 활용한 장면까지 다양한 컷을 공개했습니다. 


연출되지 않은 순간임에도 불구하고 각각의 사진이 완성된 화보처럼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위상을 재확인시켰습니다.


팬들은 "화보보다 더 화보다", "분위기 장인", "디올 왕자님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지민 인스타그램


한편 방탄소년단은 3월 20일 다섯 번째 정규 앨범 'ARIRANG'(아리랑)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팀의 정체성과 그리움, 깊은 사랑이라는 보편적 감정을 담은 이번 앨범에는 총 14곡이 수록될 예정입니다. 앨범 발매에 맞춰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무료 컴백 공연도 개최됩니다.


4월부터는 대규모 월드투어가 시작됩니다. 4월 9일, 11~12일 한국 고양에서 첫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남미, 아시아 등 총 34개 도시에서 79회 공연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향후 일본과 중동 지역 일정이 추가될 예정이어서 투어 규모는 더욱 확대될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