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이병헌, ♥이민정 유튜브 50만 돌파 기념 '블러 해제'... "헤어·메이크업 풀착장"

배우 이병헌이 아내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5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블러 처리를 해제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1일 이민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 '해외에서 날아온 축하영상(AI아님)'이라는 제목의 숏폼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영상에서 이병헌은 처음에는 블러 처리된 상태로 나타났다가 "안녕하세요. 이병헌입니다. MJ 유튜브 50만 돌파를 축하드립니다"라며 인사를 건넸습니다.


이민정 유튜브


이병헌은 "이제 블러가 없는 관계로 이렇게 헤어와 메이크업을 풀착장하고 인사드립니다"라고 말하며 블러 해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주는 MJ 유튜브로 발전하길 바랍니다"라며 "화이팅"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민정은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면서 남편 이병헌이 출연할 때마다 얼굴에 블러 처리를 해왔습니다. 


이병헌 본인도 이러한 방식을 더 편안하게 여겼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채널 초기부터 구독자 50만 명을 달성하면 블러 처리를 해제하겠다고 시청자들과 약속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민정 유튜브


이전에 이민정은 "50만 넘으면 오빠는 숨어다닐 것 같다. 블러가 편하다고 한다. 세팅돼 있지 않아도 되니까 편하다더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또한 "50만 넘으면 아마 앵글에 걸리지 않으려고 할 거다. 걸려도 오늘 자기 초췌하니까 블러해달라고 할 것 같다"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습니다.


구독자 50만 명 돌파 약속을 지킨 이병헌의 블러 해제로 앞으로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YouTube '이민정 M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