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4일(화)

8년 된 립스틱 쓰는 이민정에 이사배 '경악'... "박물관에서 본 것 같아" (영상)

이민정의 충격적인 파우치 공개, 이사배 "박물관에서 본 것 같다"


배우 이민정이 자신의 메이크업 파우치를 공개하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 올라온 영상에서 자칭 메이크업 '똥손'인 이민정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초대해 전문적인 조언을 받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YouTube '이민정 MJ'


이민정은 본격적인 메이크업 레슨에 앞서 자신의 파우치를 먼저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우리 스태프들이 파우치 보여달라고 해서 보여줬는데"라며 머뭇거리는 이민정을 보고, 이사배는 "파우치 검사 한번 해볼까요?"라며 파우치 속 화장품들을 하나씩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8년 된 화장품 발견에 "역사가 너무 깊다" 폭소


이민정이 긴장하는 가운데 이사배는 파우치 속 화장품들의 상태를 확인하며 연신 놀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언니 뭘 훔쳐서 담았나 보다. 어디서 훔쳤나? 메이크업 선생님 거 훔친 거냐?"라고 추궁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민정은 "뜨거운 데 두니까 (굳어서) 이렇게 됐다"라며 민망해했지만, 이사배의 반응은 계속되었습니다.


화장품 상태를 확인한 이사배는 "오늘 이걸 바른 거냐? 통도 오래된 거 아니냐?"라며 추가 질문을 이어갔습니다.


YouTube '이민정 MJ'


특히 오래전 출시된 화장품이 등장했을 때 이사배는 "이건 역사가 너무 깊어 보인다"라면서 "진짜 역사가 한 8년 된 거 아니냐? 아직 있는 거냐?"라고 충격에 휩싸인 모습을 보여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트러블 생길 수 있다" 화장품 교체 권유


이사배는 이민정을 향해 진지하게 조언했습니다. "이거 바르다가 트러블 생길 수 있다. 이거 버려도 되냐? 진짜 이런 건 1년 정도만 써야 한다"라며 단호한 어조로 말했습니다. 


또한 오래된 립밤을 발견하고는 "이건 입술에 뭐가 날 것 같다. 이것도 버려야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YouTube '이민정 MJ'


이후에도 수년 전 출시된 것으로 보이는 화장품들이 이민정의 파우치에서 계속 나왔습니다.

 

이사배는 "이건 박물관에서 본 것 같다. 신라시대 때 있었던 거 아니냐?"라며 재차 경악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YouTube '이민정 M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