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4일(화)

'태양♥' 민효린, 근황 공개 후 "통통해졌다"는 반응 나오자, 직접 입 열었다

민효린, 오랜만에 근황 공개하며 팬들에게 응원 요청


가수 겸 배우 민효린이 오랜만에 자신의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지난 14일 민효린은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안녕하세요 민효린이에요 엄마로서 지내는 저의 모습도 많이 응원해 주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민효린은 우아한 검은색 투피스를 입고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Instagram 'hyorin_min'


이 의상은 최근 화제가 된 민효린의 하객룩으로, 지난 10일 남편 태양과 함께 사진작가 목정욱의 결혼식에 참석했을 때 착용한 것입니다.


결혼식 참석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민효린의 모습이 공개되었고, 활동기보다 다소 통통해진 그녀의 모습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변화된 외모에 대한 반응과 육아 전념 중인 일상


대부분의 팬들은 민효린의 변화된 모습에 "귀엽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지만, 일부에서는 "후덕해졌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Instagram 'hyorin_min'


이러한 반응을 의식한 듯 민효린은 활동기가 아닌 휴식기의 모습도 응원해 달라고 특별히 당부했습니다.


민효린은 2018년 동료 가수 태양과 결혼하여 현재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출산 이후 그녀는 연예계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아들 육아에 전념하며 오랜 휴식기를 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