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중에도 운동을 포기하지 않는 김종국
가수 김종국이 신혼여행 기간에도 꾸준한 운동 루틴을 이어가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김종국의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에는 '호텔 조식 운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영상에서 김종국은 신혼여행 첫날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 호텔 헬스장을 찾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김종국은 "신혼여행 첫날이다. 따로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운동을 미리 혼자 다녀오려고 한다"며 운동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헬스장에서 덤벨을 발견하고 반가워하던 중, 마선호로부터 영상통화가 걸려왔습니다.
마선호는 "잠을 안 자고 운동을 하고 있는 거냐. 굉장히 지혜로운 방법이긴 하다. 그런데 나중에 형수님이 어떤 활동을 하고자 할 때 형님이 텐션이 굉장히 떨어질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신혼여행 3일 차에도 이어진 운동 루틴
김종국의 운동 사랑은 신혼여행 3일 차에도 계속됐습니다. 김종국은 이날도 아침 일찍 일어나 헬스장으로 향했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김종국은 자신만의 철학을 밝혔습니다.
김종국은 "옛날부터 나한테 신혼여행 가면 운동할 거냐고 물어보더라. 나한테는 너무 당연한 이야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종국은 "신혼여행 가서 운동하면 싸움이 아냐, 안 나냐"라고 하는데 (아내가) 잘 때 나와서 하면 된다고 덧붙여 자신만의 운동 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