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추석 연휴 맞이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 공개
티빙이 추석 연휴를 맞아 시청자들의 지루함을 달래줄 다채로운 콘텐츠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연애 리얼리티부터 웰메이드 드라마, 서바이벌 예능까지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연휴를 책임질 예정입니다.
먼저 2030 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가 오는 1일 독점 공개됩니다. 시즌1부터 스핀오프까지 티빙 오리지널 예능 최고 화제작으로 자리매김한 이 시리즈는 이번 시즌에서도 대체 불가한 비주얼과 한층 강화된 서사, 예측 불가능한 X 추리와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자극할 전망입니다.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로 구성된 막강 패널 군단의 솔직한 분석과 입담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글로벌 화제작부터 국내 인기 드라마까지
전 세계적 화제를 모은 Apple TV+ 오리지널 시리즈 〈세브란스 : 단절〉 시즌2도 연휴 기간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회사 '루먼'의 실체를 파헤치려는 마크(애덤 스콧)와 MDR 팀의 이야기는 한층 짙어진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특히 이번 시즌은 제77회 프라임타임 에미상에서 27개 부문 최다 후보에 올라 8관왕을 차지하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입증했습니다.
브릿 로어의 여우주연상, 트러멀 틸먼의 남우조연상, 메릿 웨버의 게스트 여배우상 수상과 함께 촬영, 미술, 음향, 음악 등 주요 기술 부문까지 석권하며 글로벌 TV 시리즈의 강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tvN의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폭군의 셰프〉도 연휴 몰입작으로 추천됩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는 프렌치 셰프 연지영(임윤아)이 조선 시대로 타임슬립해 악명 높은 폭군 연희군 이헌(이채민)의 전속 요리사가 되면서 펼쳐지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를 그립니다.
'맛'을 매개로 폭군의 인간미와 상처 치유 과정을 풀어내며, 미식과 궁중 활극, 성장 로맨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작품입니다.
서바이벌 예능과 스포츠 콘텐츠의 열기
오디션 명가 Mnet의 월드 와이드 프로젝트 〈보이즈 플래닛2〉는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ALD1, 알디원)'의 탄생을 알리며 전 세계를 향해 케이팝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3개월간의 뜨거운 우정과 케미가 담긴 이 프로그램은 티빙 실시간 시청 수 1위를 단 한 차례도 놓치지 않은 화제작이었습니다.
Apple TV+ 브랜드관 실시간 인기 콘텐츠 1위를 기록한 〈케이팝드〉는 최정상 K팝 아티스트와 해외 팝스타가 팀을 이뤄 히트곡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입니다.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한복을 입거나 노래방을 즐기는 등 한국 문화를 체험하는 모습부터 음악으로 교감하며 호흡을 맞춰가는 과정이 생생하게 담겼습니다.
JTBC 대표 야구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는 은퇴한 프로 출신 선수들이 다시 팀을 꾸려 야구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으로, KIA 타이거즈의 이종범을 사령탑으로 김태균, 윤석민, 나지완, 이대형, 권혁 등 KBO 레전드 선수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외에도 〈같이볼래? – 팬덤중계〉와 〈찐팬구역2〉가 야구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짧고 강렬한 숏폼 콘텐츠와 크리에이터 영상
긴 콘텐츠가 부담스럽다면, 티빙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숏 드라마부터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영상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난 8월 새롭게 선보인 '티빙 숏 오리지널'은 티빙이 직접 기획 및 제작하여 독점 제공하는 편당 1~2분 분량의 숏폼 콘텐츠로, 간결한 전개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텔링이 특징입니다.
연휴를 책임질 숏폼 콘텐츠로는 〈닥쳐, 내 작품의 빌런은 너야〉, 〈이웃집 킬러〉, 〈불륜은 불륜으로 갚겠습니다〉, 〈나, 나 그리고 나〉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도 티빙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파김치갱:다이어리〉는 김풍, 침팍맨, 빠니보틀, 곽튜브, 키드밀리가 출연하는 웹예능으로, 다섯 명의 재치 넘치는 케미스트리와 자유분방한 포맷으로 큰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감동 드라마
연휴 맞이 가족과 함께 볼만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순재, 선우용녀, 이연희가 출연하는 〈산책〉은 세상에서 가장 고집스러운 노인 순재가 아내가 돌보던 반려견 '순둥이'를 대신 산책시키며 시작되는 이야기로, 평생을 함께한 배우자의 죽음을 마주하며 남겨진 존재와의 현실적인 이별을 담담히 풀어냅니다.
김정영, 하영 주연의 〈덕후의 딸〉은 팬클럽 공금을 들고 사라진 철부지 엄마와 그를 뒤쫓는 일찍 철든 딸의 유쾌하고 뭉클한 동상이몽을 그립니다.
배해선, 안내상 등 명품 배우진과 이이경의 특별 출연까지 더해져, 웃음과 눈물이 교차하는 가족 드라마의 묘미를 선사합니다.
윤두준과 김슬기가 호흡을 맞춘 〈냥육권 전쟁〉은 이혼을 앞둔 부부가 자식처럼 키우던 고양이의 양육권을 두고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로, 이혼보다 더 치열한 고양이 한 마리를 향한 애정 싸움을 통해 관계의 새로운 국면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