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준희, 성수동 100억대 아파트로 이사 예고
배우 고준희가 성수동에 위치한 100억대 고급 아파트로 이사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지난 22일 고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를 통해 이러한 소식을 전했는데요. '썸남&엄마 삼자데이트 나가는 고준희! 엄마가 도와주는 연예인 비밀 연애법 공개'라는 제목의 콘텐츠에서 자신의 일상을 솔직하게 공개했습니다.
현재 고준희는 부모님과 함께 성수동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으며, 영상에서는 침대 위에서 마스크팩을 하며 이동형 TV로 영상을 시청하는 모습 등 자연스러운 일상을 보여주었습니다.
부모님의 건강 문제로 함께 살고 있다고 밝힌 고준희는 "이제 어느 정도 괜찮아져서 나도 좀 혼자 살아보고 싶다"라며 11월에 독립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초고가 아파트로 이사, 집 공개 콘텐츠 예고
고준희는 영상에서 맞은편에 위치한 초고가 아파트를 가리키며 "나 이제 여기로 이사 간다"라고 직접 소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아파트는 현재 매매가가 100억 원대에 달하는 하이엔드 단지로, 전세 가격도 수십억 원대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부동산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성수동 프리미엄 아파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PD가 이사 후 집 공개 콘텐츠 촬영을 제안하자 고준희가 "거기는 이제 막 다 찍어야지"라며 흔쾌히 동의했다는 것입니다. 이에 팬들은 고준희의 새로운 보금자리 공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고준희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야왕', '추적자 더 체이서', '언터처블', 영화 '결혼전야', '나의 절친 악당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습니다. 타고난 피지컬과 뛰어난 패션 센스로 '단발머리 여신'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패션·뷰티 아이콘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