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미니 2집 무드 영상 공개로 컴백 열기 점화
글로벌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특별한 무드 클립을 공개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WE GO UP] MOOD CLIP (Night ver.)'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2집 [WE GO UP]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모션 영상으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일부 해소해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영상은 강렬한 비트와 함께 시작되며, 네온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흑백 톤의 세련된 연출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고층 빌딩 사이를 빠르게 움직이는 카메라 워크는 도시적인 분위기와 함께 독특한 긴장감을 자아냈는데요, 거대한 도심 풍경과 세련된 영상미는 이번 컴백의 남다른 스케일을 짐작하게 했습니다.
도시를 점령한 베이비몬스터, 더 높은 곳을 향한 비상
영상 속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도시 곳곳에 배치된 베이비몬스터의 로고와 'WE GO UP' 문구였습니다.
신호등, 전광판, 도로 등 도시의 다양한 공간을 장식한 이 요소들은 온 세상을 자신들의 음악으로 물들이며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하겠다는 그룹의 당찬 포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신감 넘치는 비주얼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켰습니다.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2집 [WE GO UP]은 오는 10월 10일 오후 1시에 정식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번 앨범에는 힙합 기반의 강렬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WE GO UP'을 비롯해 'PSYCHO', 'SUPA DUPA LUV', 'WILD' 등 총 4개의 트랙이 수록됩니다.
다양한 장르와 매력이 녹아든 이번 앨범을 통해 베이비몬스터는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최근 데뷔 첫 월드투어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HELLO MONSTERS〉'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서울을 시작으로 북미, 일본, 아시아 등 총 20개 도시에서 32회 공연을 진행하며 약 30만 명의 관객과 만난 이들은 이번 미니 2집 [WE GO UP] 컴백을 통해 글로벌 인기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