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5일(수)

추성훈, 지드래곤에 '한정판 목걸이' 받았다... 상의 탈의 하며 목걸이 자랑

추성훈, 지드래곤에게 감사 인사... 특별한 선물에 환한 미소


전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가수 지드래곤(G-DRAGON)으로부터 받은 특별한 선물에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18일 추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멋진 디자인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Instagtam 'akiyamachoo'


게시물에는 추성훈이 지드래곤에게 선물 받은 한정판 목걸이를 착용한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눈부실 정도로 반짝이는 목걸이를 착용한 추성훈의 환한 미소가 팬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에 지드래곤은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화답하며 두 사람의 특별한 친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방송에서 시작된 특별한 인연... 사랑이와의 만남


두 사람의 인연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지드래곤은 추성훈이 지켜보는 가운데 그의 딸 사랑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다정한 삼촌 역할을 했었는데요. 이러한 특별한 인연은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추성훈의 딸 사랑이도 어머니 야노 시호와 함께 지드래곤과 재회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Instagtam 'akiyamachoo'


한편, 추성훈은 일본 톱모델 야노 시호와 2009년 결혼해 2011년 10월 딸 사랑 양을 낳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