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크라임씬 제로',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의 인기 추리 예능 '크라임씬 제로'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 그리고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오는 9월 23일 공개 예정인 이 프로그램은 용의자와 탐정 역할을 맡은 플레이어들이 그들 사이에 숨어있는 진짜 범인을 찾아내는 롤플레잉 추리 게임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시즌은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사건의 재미와 본질에 충실한 콘텐츠로 레전드 추리 예능의 귀환을 알리고 있습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장진,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이 범죄 현장을 예리하게 살펴보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또 한 번, 그 누구도 믿지 마라'라는 문구가 함께 표시되어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킵니다.
게스트 라인업과 흥미진진한 추리 전쟁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예측 불가능한 사건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줄 '매운맛' 게스트들의 등장이 눈길을 끕니다.
'여러분들 중 한 명이 오늘 이 사건의 범인입니다'라는 말과 함께 시작되는 심리전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예고 영상에는 주현영의 격렬한 육탄전, 하석진의 황당무계하면서도 능청스러운 지식 자랑, 국회의원으로 변신한 전소민의 수상한 행동, 베일에 싸인 황인엽, 그리고 존재감만으로도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박성웅까지 다양한 게스트들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들은 '뇌지컬 사이코패스', 거친 입담의 미망인, 미친 빌런 등 상상을 초월하는 캐릭터로 등장해 기존 플레이어들과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만났던 빌런은 빌런도 아니구나"라는 대사와 함께 펼쳐지는 광기 어린 설전, 그리고 빠르게 전개되는 스토리는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현실감 넘치는 수상 택시의 등장에 "'크라임씬' 세트에 이런 것까지 등장하다니"라며 놀라워하는 출연진의 모습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크라임씬 제로'의 스케일을 짐작케 합니다.
'크라임씬 제로'는 9월 23일 1-4회 공개를 시작으로 9월 30일 5-8회, 10월 7일 9-10회까지 총 10회가 3주간 매주 화요일 넷플릭스를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