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이혼' 서인영, 5개월만에 전한 근황... "유튜브 함 가까?"

가수 서인영, 이혼 후 5개월 만에 근황 공개


가수 서인영이 이혼 후 오랜만에 자신의 근황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지난 8일 서인영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어떻게? 유튜브 함 가까?!"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는데요.


Instagram 'seoin0'


공개된 사진 속 서인영은 숏컷 헤어스타일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블랙 티셔츠를 입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특히 강렬한 레드톤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며 그녀만의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이번 게시물은 지난 4월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된 근황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유튜브 채널 개설 암시에 팬들 기대감 고조


서인영이 게시물에 남긴 "유튜브 함 가까?"라는 문구는 유튜브 채널 개설 가능성을 암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습니다. 이에 팬들은 "언니의 모든 것들을 공유해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기며 실제 유튜브 채널 개설로 이어질지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서인영은 2023년 2월 9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불화 끝에 지난해 11월 합의 이혼했습니다.


Instagram 'seoin0'


교제 5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식을 올렸지만 1년 9개월 만에 파경을 맞아 많은 팬들이 안타까움을 표했습니다.


쥬얼리 출신 서인영, 새 음악 준비 중


서인영은 2002년 걸그룹 쥬얼리 멤버로 데뷔해 '원 모어 타임', '니가 참 좋아'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솔로 활동에서도 '신데렐라'와 같은 인기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그녀는 최근 신곡 컴백을 목표로 유명 작곡가 윤일상과 함께 새로운 음악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