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첫 미니앨범 '라스트 댄스' 콘셉트 포토 공개
배우 겸 가수 이준영이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입니다.
8일 0시 소속사 빌리언스는 공식 SNS를 통해 이준영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LAST DANCE)'의 콘셉트 포토와 리릭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이준영은 어두운 조명 아래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드러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촉촉하게 젖은 헤어스타일과 함께 특유의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에서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가 느껴졌는데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비주얼을 선보였습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날렵한 콧날과 부드러운 턱선이 돋보이는 완벽한 옆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전보다 더욱 짙어진 남성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담긴 이번 콘셉트 포토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습니다.
더블 타이틀곡으로 다채로운 음악 세계 예고
함께 공개된 리릭 티저는 금붕어들이 헤엄치는 어항을 비춘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이미지에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의 가사 일부 "마지막으로 한 번만 돌아서기 전 이거 하나만 내게 대답해요"라는 아련한 문구가 담겨 있어 이준영이 들려줄 새로운 감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준영의 첫 미니앨범 '라스트 댄스'는 '바운스(Bounce)'와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 두 곡을 더블 타이틀로 내세웁니다.
이 외에도 '인썸니아(Insomnia) (심야영화)', '미스터 클린(Mr. Clean) (Feat. REDDY)'과 함께 두 타이틀곡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수록되어 있습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수록곡 '미스터 클린'에 이준영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는 사실입니다.
이를 통해 그는 단순한 가수를 넘어 음악적 역량을 갖춘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하게 되었습니다.
이준영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8일 정오부터는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