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신인 이채민, 류다인과 커플링 인증샷
배우 이채민이 연인 류다인과 커플링을 맞춘 듯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달 23일 첫 방송 이후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 쫑파티 자리에서 이채민은 은색 반지를 착용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는 공개 연인인 배우 류다인이 착용한 반지와 똑같은 스타일로 알려져 뜻밖의 '커플링 인증샷'이 됐습니다.
신인임에도 교제를 숨기지 않고 공개한 두 사람은 변함없이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이채민은 김수현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마친 뒤 변우석이 소속된 바로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으며 배우로서 더 큰 도약을 예고했습니다.
이채민은 '폭군의 셰프'에서 갑작스러운 남자 주인공 교체로 투입됐음에도 뛰어난 연기력과 비주얼을 인정받으며 드라마 흥행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미슐랭 3스타 셰프가 절대 미각을 지닌 폭군 왕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웹소설 '연산군의 셰프로 살아남기'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방송 4회 만에 시청률 11.1%를 기록하며 올해 tvN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세운 것은 물론 넷플릭스 글로벌 TV 시리즈 1위에 오르며 전 세계 톱10을 장악하는 기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갑내기인 류다인은 2020년 JTBC '18 어게인'으로 데뷔해 티빙 '피라미드 게임' 등에 출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