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결혼식 다음날 첫 SNS는 '운동 용품' 인증샷
가수 김종국이 결혼식 이후 첫 소셜미디어 게시물로 운동 용품을 소개해 팬들의 "역시는 역시"라는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지난 6일 김종국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간단한 메시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유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로부터 선물 받은 복싱 장비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결혼식 다음 날에도 운동 관련 소식을 전하는 모습에서 김종국의 변함없는 '운동 사랑'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일부 팬들은 신부의 정체가 철저히 비공개로 유지되고 결혼식도 엄격한 보안 속에 진행된 만큼, 김종국의 결혼 소감을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평소 보여왔던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며 결혼에 관한 자세한 소감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비공개로 진행된 김종국의 결혼식
김종국은 지난 5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는 비연예인 아내를 배려하여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했는데요. 결혼식 사회는 SBS '런닝맨'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절친한 친구 유재석이 맡았습니다.
결혼식이 끝난 후에도 소셜미디어에 관련 후기나 사진이 거의 공개되지 않아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혼 부부의 새 보금자리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김종국 소유의 빌라가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종국은 최근 이 빌라를 62억 원에 매입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