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회전 팬들을 위한 희소식
전 세계 1억 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만화 '주술회전'의 극장판이 드디어 한국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이 오는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소식은 주술회전 팬들에게 가장 기다려온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은 2006년 여름, 최강의 주술사로 불리는 '고죠 사토루'와 '게토 스구루' 두 주술사의 우정과 비극적 운명을 그린 작품입니다.
원작 만화의 인기 에피소드를 스크린으로 옮긴 이번 작품은 두 주인공의 고등학생 시절을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강렬한 비주얼로 기대감 고조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회옥·옥절' 에피소드의 명장면을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포스터에는 고죠 사토루와 게토 스구루의 고등학생 시절 모습과 함께 그들의 앞을 가로막는 주술사 킬러 '후시구로 토우지'의 모습까지 담겨 있어, 스크린에서 펼쳐질 강렬한 액션 장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습니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새롭게 어쿠스틱 편곡된 OST 'Where Our Blue Is (Acoustic ver.)'를 배경으로 캐릭터들의 청춘을 감성적으로 담아냈습니다.
"우리는 최강이거든"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치는 고죠와 게토의 모습, 그리고 주술계 운명을 건 호위 대상자 '아마나이 리코'의 등장은 이들의 임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예고편 속 "최강의 두 사람, 돌아갈 수 없는 푸르른 봄"이라는 문구는 최강의 주술사와 최악의 주술사로 갈라질 수밖에 없는 두 사람의 엇갈린 운명을 암시하며 깊은 여운을 남깁니다.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
이번 영화는 일본의 인기 만화가 아쿠타미 게게의 '주술회전'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TV 시리즈 '주술회전' 2기의 인기 에피소드 '회옥·옥절'을 5.1ch 서라운드 사운드로 재믹스하고 일부 곡을 새롭게 편곡한 극장판입니다.
특히 오직 극장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오프닝 '주술산책'과 여운을 더할 신규 엔딩 일러스트가 포함되어 있어 팬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극장판 주술회전: 시부야사변 X 사멸회유'의 연내 국내 개봉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주술회전 팬덤의 열기는 한층 더 뜨거워질 전망입니다.
최근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의 흥행 열풍을 이어갈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주술회전'의 극장판은 애니메이션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은 오는 10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입니다.
주술회전 팬이라면, 더욱 커진 스케일과 완성도로 돌아올 이번 작품을 통해 고죠 사토루와 게토 스구루의 과거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길 바랍니다.